친환경 에너지 기업 E1의 캐릭터 '티티'는

공모전을 통해 개발된 캐릭터로 사명인 ‘E1’을 반복하여

‘E1E1=티티’ 라 이름지어졌습니다.

Renewal Story


본래 LPG가스통의 형태로 만들어진 캐릭터지만,

E1은 친환경 에너지 기업으로 브랜드를 알리고자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렌지”, “요정”을 새로운 키워드로 리디자인 하게 되었습니다.

Basic system


캐릭터 상품 생산 시 어려움이 없도록

머리 위로 뾰족하게 튀어나온 오렌지 잎과

로고형 벨트를 간략화 하여 매뉴얼을 제작했습니다.

Installation


E1은 LPG, 수소, 전기를 아우르는

친환경 에너지의 긍정적인 가치를 전달 하고자,

에이컴즈와 함께 ‘테마 충전소’를 선보였습니다.

Product


디자인·마케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상품을 제안-제작-검수합니다.

Promotion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