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 많은 북극곰 맥스!
맥스의 푸른색 코는 '호기심 탐지기'입니다.
주변에 새롭거나 호기심이 생길만한 것이 있으면 빛이 납니다.
이렇게 푸른 코는 맥스를 새로운 경험의 세계로 안내하는 역할을 하며,
그의 모험은 항상 새롭고 흥미로운 일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호텔스컴바인의 맥스는 해외에서 처음 만들어진 캐릭터로
국내 정서와는 다소 다른 결을 가지고 있었으며, 세계관이 없이 마스코트로서 존재하였습니다.
하여 리뉴얼을 통해 맥스의 존재 이유, 사람들과의 소통과 공감, 그리고 한국의 트렌드에 맞춰
맥스만의 독특한 색깔, 성격 등을 표현 하였으며,
보다 상품화 하기 용이 하도록 부자연스러운 부분은 과감히 없애고,
외국 곰처럼 생긴 투박한 느낌을 귀여운 곰 형태로 리뉴얼 하였습니다.
부리부리한 입과, 각진 눈매, 인상이 쎄 보이는 음영 부분을
동글동글하고, 부드럽게 선을 바꿔
대중적으로 친근하고 푸근한 인상으로 변경 하였고
코와 귀에 동일한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맥스의 '파란코'를 부각 시키며
파란색이 도드라져 보일 수 있도록 아이텐티티를 심었습니다.
리뉴얼된 캐릭터를 다양한 형태의 표정과 응용 동작을 제작하여
SNS 및 홈페이지, TV CF 등에 사용하기 쉽도록 하였습니다.
맥스의 일상의 테마와 성격을 보여주면서 호텔스컴바인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줍니다.
디자인▪마케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품화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의 디자인을 제안 합니다.